top of page

Portfolio Loan

항아리에서 달러 지폐

포트폴리오 대출: 무엇이며 언제 좋은 선택입니까?

포트폴리오 대출은 기존의 모기지 대출이나 VA 또는 FHA 대출 대안을 확보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주택 구입 자금을 조달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포트폴리오 대출이 어떠한 방식으로 움직이는지 이해하면 주택 구매자가 되거나 부동산 투자 보유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대출이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포트폴리오 대출은 대출 기관이 다른 회사에 판매하는 대신 발행하여 투자 보유 범위 내에서 유지하는 모기지 유형입니다. 포트폴리오 대출 기관은 포트폴리오 대출을 2차 시장에서 재판매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만들고 유지하기 때문에 대출 기관은 종종 대출자에게 유리하게 모기지와 관련된 보다 완화된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대출 기관은 FHA 또는 VA 대출 지침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것과 동일한 요건에 따라 대출을 발행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보유 자산을 유통 시장에서 재판매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대출은 엄격한 자격 요건을 충족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가 더 빠르고 쉽게 자금을 빌리도록 승인받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모기지 대출 시나리오에서 은행과 신용 조합은 일련의 정부 표준을 사용하여 대출을 인수하고 제작합니다. 이 기준은 차용인이 특정 최소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특정 부채 대 소득 비율을 유지하고 계약금 요구에 대한 최소 및 대출 규모에 대한 최대 한도를 설정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러나 포트폴리오 대출 발행 기준은 정부 후원 기관(Freddie Mac, Fannie Mae 같은)에서 요구하는 자격 요건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대출은 승인을 받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예비 주택 구매자가 부동산 구입 자금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택 구매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액수를 대출해 줄 금융 제공업체의 인수 절차와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까? 대출 한도, 최소 계약금 또는 개인 모기지 보험 요구 사항을 충족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포트폴리오 대출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포트폴리오 대출이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모기지 대출 기관은 주택 모기지를 발행할 때 금융 자산 포트폴리오에 이 투자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추가 수입을 창출하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Fannie Mae와 Freddie Mac에 발행한 모기지 대부분을 매각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이러한 대출이 재판매할 수 있는 적합한 대출로 간주되기 위한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포트폴리오 대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완화된 대출 승인 요건에 대한 대가로, 포트폴리오 대출은 일반적으로 더 높은 대출 이자율과 수수료가 수반됩니다. 또한 prepayment penalties 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관은 포트폴리오 대출 상품에 대해 더 높은 이자율을 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낮은 신용 점수, 신용 기록 문제 또는 자영업으로 인해 일반적인 대출을 받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포트폴리오 대출이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득 대비 부채 비율(DTI)이 높거나 상태가 좋지 않은 부동산에 대한 대출이 필요하거나 구매 가격이 최대 대출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에도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대출을 받는 주택 구매자는 대출을 직접 처리할 포트폴리오 대출 기관으로부터 더 빠른 승인 절차, 좀더 완화된 서류 요구 사항 및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비용의 수수료와 이자율 그리고 대출 상환금에 대해서 불편함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대출의 장단점
포트폴리오 대출에는 어떤 금융 대출 기관이 대출을 시작하고 인수할 책임이 있는지에 관계없이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장점
일반 대출 유형보다 자격을 갖추기 쉽습니다.
일부 신용 점수, 신용 기록 및 DTI 요구 사항에 대한 해결 방법을 제공합니다.
자금 조달에 보다 신속하거나 광범위한 접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점
더 높은 수수료
더 높은 금리
Prepayment Penalties

포트폴리오 대출은 재판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 일반적인 모기지만큼 엄격한 자격 요건을 준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포트폴리오 대출은 부동산 금융에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상황에서 차용인에게 일반적인 대출 상품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트폴리오 대출은 FHA 대출, VA 대출 또는 기존 모기지보다 높은 이자율과 수수료가 수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bostonchoi.jpg

Rick Shin

( 신동엽 )

Licensed Loan Originator

617.543.8114

rick.marquisccm@gmail.com

rick@marquisccm.com

th (3).jpg

https://open.kakao.com/o/syTCo3te
​모기지 융자 카톡

The Marquis Team

CrossCountry Mortgage, LLC

Branch NMLS2340710

Company NMLS3029

Personal NMLS2384664

Company Licensed all US

Marquis Team Licensed States;

AL, AZ, CA, CT, FL, GA, IL, MA, MD, ME, NC, NH, NJ, NY, OH, PA, RI, SC, TN, TX, VA, VT  

  • 맞춤형 모기지 융자 서비스

  • 최적의 융자 프로그램 선정

  • 빠른 클로징 프로그램

  • 한국 국적 -> 미국 주택 구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