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포트폴리오 대출 프로그램

This is your About Page. It's a great opportunity to give a full background on who you are, what you do, and what your website has to offer. Double click on the text box to start editing your content and make sure to add all the relevant details you want to share with site visitors.

  • Facebook
  • Twitter
  • LinkedIn
  • Instagram

포트폴리오 대출

포트폴리오 대출: 무엇이며 언제 좋은 옵션입니까?

 

포트폴리오 대출은 기존의 모기지 융자 VA 또는 FHA 융자가 힘들경우의 대안 목적인 대출 입니다.

포트폴리오 대출이 어떤식으로 활용되는지 알고 이해하면 주택 구매 또는 부동산 투자를 하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대출회사와 그들이 제공하는 모기지론이 향후 주택 구입 자금 조달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포트폴리오 융자란 무엇입니까?

포트폴리오 융자는 대출 기관이 다른 회사에 판매하지 않고 자산 내에서 대출을  발행 및 유지하는 모기지 유형입니다. 포트폴리오 융자 기관은 2차 시장에서 융자를 재판매하는 대신 자체적으로 융자를 하고 유지하기 때문에 대출자에게 유리한 모기지 관련 조건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대출 기관은 FHA 또는 VA 대출 지침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것과 동일한 요건에 따라 대출을 발행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보유 자산을 유통 시장에서 재판매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대출은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가 엄격한 자격 요건을 충족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빠르고 쉽게 자금을 빌리도록 승인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모기지 대출 시나리오에서 은행과 신용 조합은 일련의 정부 표준을 사용하여 대출을 인수하고 제작합니다. 이 기준은 차용인이 특정 최소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특정 부채 대 소득 비율을 유지하고 계약금 요구에 대한 최소 및 대출 규모에 대한 최대 한도를 설정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러나 포트폴리오 대출 발행 기준은 정부 후원 기관(Freddie Mac 및 Fannie Mae와 같은 GSE와 같은 GSE)에서 요구하는 자격 요건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대출은 기존 대출 승인을 받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예비 주택 구매자가 부동산 구입 자금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택 구매를 하기 위해 필요한 액수를 대출해 줄 금융 제공업체의 인수 절차와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까?  

대출 한도, 최소 계약금 또는 개인 모기지 보험 요구 사항을 충족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포트폴리오 대출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포트폴리오 대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좀더 쉬운 대출 승인 요구 사항에 대한 대가로, 포트폴리오 대출은 일반적으로 더 높은 대출 이자율과 개설 수수료가 수반됩니다.

낮은 신용 점수, 신용 기록 문제 또는 자영업으로 인해 전통적인 대출을 받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포트폴리오 대출이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득 대비 부채 비율(DTI)이 높거나 상태가 좋지 않은 부동산에 대한 대출이 필요하거나 구매 가격이 최대 대출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에도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회계 또는 금융 전문가 또는 모기지 브로커와 상담하여 포트폴리오 대출이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대출의 장단점

포트폴리오 대출에는 어떤 금융 대출 기관이 대출을 시작하고 인수할 책임이 있는지에 관계없이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분해해 봅시다.

 

장점

• 대체 대출 유형보다 자격 요건이 더 쉽습니다.

• 신용 점수, 신용 기록 및 DTI 요구 사항이 맞지 않는 경우에도 대출 가능. 

• 자금 조달에 보다 신속하거나 광범위한 접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모기지 대출 기관과 더 긴밀한 관계를 형성합니다.

 

 

단점

• 더 높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더 높은 이자율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대출 잔액에 선불 위약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누가 포트폴리오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까?

포트폴리오 대출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모기지를 판매하지 않기로 선택한 금융 제공자는 차용인이 대출 기간동안 대출을 불이행할 수 있는 위험을 감수하기 때문입니다.

대출 기관이 최고의 고객에게 보상하기 위해 사용하는 특전으로 사용됩니다.

대출 서비스를 받기 위해 FHA 또는 VA 자격 기준을 충족할 필요는 없지만, 기본적인 자체 내부 대출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질문이 있는 경우 자격을 갖춘 주택 금융 또는 모기지 전문가와 상담하면 어떤 대출 옵션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결론

포트폴리오 대출은 재판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 전통적인 모기지만큼 엄격한 자격 요건을 준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포트폴리오 대출은 부동산 금융에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상황에서 차용인에게 전통적인 대출 상품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트폴리오 대출은 FHA 대출, VA 대출 또는 기존 모기지보다 높은 이자율과 수수료가 수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Contact

I'm always looking for new and exciting opportunities. Let's connect.

123-456-7890 

bottom of page